인사일런스 트렌치 코트 리뷰 (사이즈 , 재질, 착샷)

2019. 4. 27. 21:44패션

오늘은 도메스틱 브랜드 인사일런스에서 출시한

트렌치코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적립금 먹여서 구매했습니다!

무신사 스토어를 6년(?) 전부터 이용해 왔는데 정말 오래됐네요

그 때는 도메스틱 이라고 하면 프리즘웍스, 로파이, 크리틱, 비바스튜디오, 라이풀 정도가 유명했는데

요즘은 워낙 브랜드가 많아서 뭐가 뭔지 알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인사일런스 라는 브랜드는 앞전에 알고 있었지만

옷을 구매한 것은 처음입니다!

 

봄, 가을 기본템으로 입을 수 있는 트렌치코트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는게 좋겠죠!

 

트렌치코트의 사진입니다.

너무 밝게 나와서 실 색상이랑 많이 다를까봐 밝기를 어둡게 조절하고 찍은 사진이에요

기장이 굉장히 길게 출시된 것 같습니다.

1~2년 전부터 나오는 코트들은 전부 기장이 긴 것 같아요

백화점에서 산 겨울 코트들도 전부 롱기장인걸 보면 요즘 트렌드인 것 같습니다

저는 롱기장을 좋아해서 매우 만족해요!

 

10만원 초중반대에 구매 할 수 있었는데

가격 대비 옷이 좋다고 느꼈어요

기타 보세 쇼핑몰 6~7만원 짜리 코트를 사는 것 보다는 돈 조금 더 보태서 인사일런스나 쿠어, 드로우핏 정도 되는 코트를 사는게 무적권 옳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리버클래시, 지오송지오 트렌치 코트랑 고민을 했었는데 요즘 봄, 가을이 워낙 짧아

많이 입지는 않을 것 같아서 저렴한 브랜드로 선택을 했어요

 

옷과 함께 배송된 옷걸이의 사진입니다!

360도 회전하는 옷걸이를 굉장히 좋아해서 득템!

 

목부분에 포인트를 준 것 같더라구요

근데 반대편이랑 체결해보니 목이 너무 쫄려서 바로 원상복구 했어요ㅋㅋㅋ숨막힐뻔

 

 뒷쪽의 모습입니다.

브랜드 별로 뒷쪽 디자인에도 많은 차이가 있던데 인사일런스는 특별한 것 없이

깔끔 무난하게 떨어지게 제작했네요 마음에 듭니다^^

 

재질은 겉감 울 60% 폴리에스테르 40%이며

 

S사이즈: 총장 110cm / 어깨 50cm / 가슴 60cm / 소매 61.5cm

M사이즈: 총장 112cm / 어깨 52cm / 가슴 62cm / 소매 62.5cm

L사이즈: 총장 114cm / 어깨 54cm / 가슴 64cm / 소매 63.5cm

사이즈가 크게 나왔어요

평소 입으시는 사이즈 보다 한치수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175에 66정도 되고 95~100사이즈를 입는데

S를 입으니 완전 저스트입니다!!!

 

M,L 샀으면 너무 커서 판쵸우의가 될 뻔 했습니다!!! 

 

이건 제가 일본 여행갔을 때 찍은 사진이고

 

이건 귀가할 때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ㅋㅋ 타인이 찍어 준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저는 인사일런스 트렌치코트에 굉장히 만족 했습니다. 

굳이 50 100만원 짜리 트렌치 코트를 사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또 한번 하면서

물러가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