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 SIEG) 글렌 체크 코트 리뷰 ( 사이즈, 후기)

2019. 5. 1. 21:43패션

 

오늘은 국내 중저가 패션 브랜드인 지이크의 글렌체크 코트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지이크는 옷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시는 브랜드죠?

거의 모든 백화점에 입점해 있으며

주력상품인 정장은 사회초년생이 구매하기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브랜드입니다.

 

국내 패션 브랜드 서열에 유명한 단어가 있죠

바로 솔타시 지지엠티커 ㅋㅋㅋㅋㅋ

지금도 쓰이는 단어인지 궁금해서 네이버에 검색 해봤는데 2019년 3월에도 이 단어를 쓰신분이 계시네요 ㅡㅡㅋㅋ

한국인들은 서열, 계급 나누기를 엄청 좋아하는 것 같아요

대학엔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건동홍 국숭세단 한서삼

시계도 무슨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부터 시작해서 로렉스 오메가 태그호이어 해밀턴까지ㅎㅎㅎ

무튼..

 

솔리드 옴므 , 타임 옴므, 시스템 옴므

지오지아 지이크 엠비오 티아이포맨 커스텀멜로우를 칭합니다

ㅎㅎㅎ 알레그리 지오송지오 질스튜어트뉴욕 리버클래시 등의 브랜드는 끼지 못한..

 

저 브랜드 중에서 지이크!!! SIEG !

제가 구매한 지이크 글렌체크 코트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한 지이크 글렌체크 코트입니다

제가 택을 갖다 버려서

모델명을 찾아보려고 정말 노력했는데 못찾겠네요 ㅋㅋㅋ

그래서 공홈에 기재된 실측치를 적어드리질 못하겠습니다 ㅠ

 

원래 질스튜어트 글렌체크코트를 사려고 갔던건데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쌔서 차악으로 같은 층 옆 매장에서 구매한 지이크 체크코트입니다.

 

지금은 질스튜어트 뉴욕 코트를 안 산 것을 약간 후회합니다 ㅜ

 

왜냐하면 이놈도 50만원 가까이 주고 구매했기 때문에.......

 

디자인은 만족하는데

모100%는 아닌 것 같아요

국내 브랜드 코트는 아울렛에서 구매하거나

차라리 마마가리, 드러그옴므 같은 황금보세 사이트에서 사는게 나은것같기도합니다

 

그래도 장점을 꼽자면

 기장이 긴편이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1~2년 전부터 코트들이 전부 길게 출시가 되는 것 같아요

코트는 기장이 어느정도 길어야 예쁜 것 같습니다 ㅎㅎㅎ

 

쓰리 버튼에

히든 포켓 입니다^^

저는 주머니 덮개 (일명 주머니 뚜껑)가 있는 코트보단

없는 코트가 더 좋습니다

코트 착샷입니다

그냥 검검검 위에 매치를 해봤는데

너무 칙칙한 것 같네요 ㅎㅎㅎ

 

빨리 가을 겨울이 다시 와서 입고 싶습니다!

 

저는

175~176에 66~68입니다

혹시나 아울렛에서 구매하실 분이 계시면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