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티셔츠 - 메종키츠네 스트라이프 티셔츠 리뷰 ( 사이즈, 착샷, 평가)

2019. 4. 25. 22:24패션

최근 몇 년 전부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 메종키츠네

오늘은 메종키츠네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작년에 티셔츠를 구매했고 구매 당시에 SSF아울렛 밖에 재고가 없어서 비싼 돈을 주고 샀어요

지금 19 s/s 물량이 새로 풀려서 편집샵 등 여러 곳에서 팔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메종키츠네 스트라이프 티셔츠 블랙 색상의 모습입니다.

무난한 디자인에 메종키츠네의 대표 동물 여우 로고가 박혀 있어요

저는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기 때문에 스몰 폭스 로고가 부담스럽지 않고 예뻐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데일리로 아무 옷이나 매칭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기본 템으로 가지고 있으면 정말 좋은 옷이죠

이너로 입어도 되고 선물용으로 사기에도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아 좋습니다!

 

사이즈는 L인데

저는 평소에 95~100 사이즈를 입는데 정말 저스트입니다

핏 자체가 스탠다드 핏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큰 쪽으로 사는게 좋아요

 

옷 자체가 팔과 총장이 길고 품이 조금 좁은 서양 옷 스타일이기 때문에

오버핏을 좋아하신는 분들은 조금 꺼려하실 수도 있어요

 

저는 팔기장 수선을 했어요

접어 입다가 너무 신경쓰여서 그냥 컷트 했습니다^^

 

여우로고 입니다

메종키츠네의 대표 마크죠 ㅎㅎ 이 외에도 파리지엥, 폭스 헤드 등 몇몇 인기 제품들이 있지만

메종키츠네 하면 바로 이 프랑스 국가 색깔인 삼색 여우 로고죠

 

제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좋아해서 세인트제임스 밍콰이어, 꼼데가르송 보더티,  준지 등을 보유하고 있는데 

메종키츠네 티셔츠가 생각보다 재질이 좋아서 놀랐어요

맨투맨은 재질이 별로라 조금 실망했는데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짱짱하고

목부분도 짱짱하게 제작되어 있어서 내구성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꼼데가르송 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제대로 찍은 전신 샷이 없어서 예전에 카페 갔을때 찍은 사진 입니다.

 

이건 도쿄 여행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전신샷이 없어서 아쉽네요

 

유행타지도 않을 디자인에 짱짱한 옷 재질까지~~~

살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냥 직진하세요!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