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맨투맨 - 메종키츠네 폭스 로고 맨투맨 리뷰 ~~~!

2019. 4. 23. 22:23패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굉장히 핫한 브랜드 메종 키츠네 맨투맨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메종 키츠네 하면 떠오르는 동물이 여우죠 ㅎㅎㅎ 각종 옷에 그려진 여우들이 정말 예쁩니다

메종키츠네는 프랑스 출신 아트디렉터 질다스 로액, 일본 패션 디자이너 마사야 구로키가 설립한 브랜드로 2008년에 프랑스 파리에 매장 1호점이 생겼다고 해요

10년 밖에 안된 신생 브랜드네요 ㅎㅎㅎ 

 

도쿄 오모테산도에 갔을때 메종키츠네 매장을 가 본 적이 있는데

메종 아오야마 점이 3호점이었네요, 가로수길에도 매장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ㅎ

 

메종 키츠네 폭스 로고 맨투맨 블랙의 모습입니다.

저는 스몰로고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많은 스몰로고를 입어 왔어요. 작년까지는 아크네 페어뷰 맨투맨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아크네 로고 하나 보고 사기엔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하지 않았어요

이놈은 비교적 저렴하고 개인적으로 아크네보다 더 유아틱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키츠네의 폭스 헤드 맨투맨도 있는데 그것도 좀 유치해 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패스했습니다.

20대 초중반까지는 괜찮을 것 같아요, 특히 얼굴이 하야신분들은 폭스 헤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M이고 정사이즈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스탠다드 핏으로 나왔습니다.

제가 메종키츠네 폭스로고 스트라이프 티셔츠도 가지고 있는데 스트라이프 티쳐스는 M이 너무 타이트해서 L로 구매했어요.

정해진 사이즈 기준이 없고 옷 종류마다 사이즈가 다 다르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표본이 2개 밖에 없지만;;

다른 브랜드 중에서도 시즌마다 동 제품인데도 사이즈가 다르게 나오는 경우도 있긴 하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95~100 사이즈를 입는데

M사이즈를 입으니 저스트였습니다. 여유있게 입으실 분들은 한사이즈 업 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175 / 66 입니다

 

fox fox fox logo

폭스 로고입니다. 브랜드가 뭐라고 이 로고 하나 때문에 무지맨투맨이 예뻐보일까요 ㅋㅋㅋ

꼼데나 세인트제임스 스톤아일랜드 몽클레어 등등 사실 로고가 9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의 가치라고 생각해야 할까요??

 

100% cotton 입니다.

안감에 기모는 없어서 부드럽지는 않아요

개인적으로 겐조나 스톤 맨투맨에 비하면 재질이 좀 많이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에 비해 재질이 좀 별로라고 할까요? 옷은 더 입어봐야 늘어남, 헤짐 등을 알겠지만 동가격대 타 브랜드들 맨투맨을 봤을때는 재질은 그다지 좋지 않아요

 

그렇지만 블랙 컬러에 기본 로고만 박혀 있어서 무난무난

데일리로 입기엔 좋은 옷이라고 생각합니다 ^^

 

사놓고 몇 번 입질 않아서 전신 착용 샷이 없네요 ㅎㅎㅎ

사진이 전부 저질 퀄이네요... ㅋㅋㅋ 배경도 까만색이라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ㅠ

언젠가 좋은 사진을 찍게 되면 그때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맨투맨은 항상 옳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인기가 늘어나는 것 같아서

클론이 되기 전에 원 없이 입어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