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이삭토스트에서 햄치즈, 불고기 MVP 사먹기 !!

2020. 2. 2. 01:31맛집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프렌차이즈 토스트 가게인


이삭토스트가 생각이 나서 먹었던 후기를 써봅니다!!


사실 먹은지는 꽤 됐어요 ㅋㅋㅋ


이삭토스트는 2002년 쯔음에 처음 생겨나 벌써 18년 정도 된 우리나라 유명 프렌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2002년 월드컵을 한지가 18년이나 됐다니.........


제가 대학교 다닐때 학교 정문 앞에 이삭토스트가 있었는데


그때는 정말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


저희 집 근처에도 이삭토스트가 있기 때문에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방문했어요



이삭토스트 용산점에 방문했어요



대표 메뉴들이 전광판에 표시되어 있는데


역시 이삭토스트 하면 햄치즈 아니겠습니까!!!?


지난번에는 더블 치즈 돈까스를 먹어봤는데


맛은 있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웠어요


햄치즈랑 불고기mvp를 시켰씁니다



포장이 깰끔하게 되어


식기 전에 엘리베이터로 고고싱


햄치즈는 2300원 착한가격이네요


편의점 샌드위치가 2000원이 넘으니 


갓 구운 토스트가 좀 더 낫지 않을까여?!



토스트의 모습이에요


햄치즈는 사진으로 봐서 별거 없어보이지만


이삭 특제 소스가 발라져있어 꿀맛입니다


불고기 보다 햄치즈가 저는 더 나았어요 ㅋㅋㅋ


입맛이 싸구려라 쌀수록 맛있네요


오렌지주스나 탄산음료, 우유와도 완전 찰떡궁합입니다


여러분들도 이삭토소트에서 옛 맛을 느껴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