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 달서구 소고기 맛집 ' 남다른 소 ' 리뷰 !!!

2020. 1. 22. 22:29맛집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오늘은 연말에 친구들과 갔던 달서구 이곡동 고깃집

성서 맛집 남다른 소에 대해 써볼게요!!



남다른 소는 성서에 살고 있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실거라 생각해요

싼 가격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가끔 갑니다 ㅋㅋㅋ



성인 인당 21900원으로

소고기를 2만원대에 화끈하게 먹을 수가 있는 장점이 있죠

무쏘 등 다른 소 무한리필집도 맛있지만

남다른 소도 상당히 맛있으니 방문해보세요!!!



남다른소에서 나오는 무한리필 종류는

등심, 부채살, 토시살, 황제 갈비살, 오리고기, 생삼겹살, 양념 돼지 갈비가 있고

샐러드바는 셀프입니다!!! 



숯이 들어왔어요

후끈화끈 불빛이 예쁘네요



가게 내부의 모습이구요



고기가 등판했습니다

냉장육이라 그런지 색깔이 나쁘지 않죠??

맛도 나쁘지 않아요ㅋㅋㅋ



지글지글 굿굿


쏘맥이 한방에 넘어갑니다



저는 파채를 좋아하는데

이 파채는 고기와 찰떡궁합이었어요


리필 오지게 박구욘~~~


밥과 해물라면까지 먹으면 스고이네~~


달서구 맛집 남다른 소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