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진천동 삽겹살 맛집 ' 찰만 생대패' 후기

2019. 8. 19. 23:04맛집

요즘 진천동에는 찰만생돼지 돼지만왕소금구이 찰만생대패 등 맛있는 고깃집이 엄청 많은 것 같습니다

선택하기도 어려울 정도네요

이번에 방문한 가게는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찰만 생대패 입니다!!

찰만생대패는 진천점, 남산점, 감삼점, 침산점

대구에 총 4개가 있는 것 같네요

찰만생돼지와 같은 식구인 것 같아요

왜 유명한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진천네거리, 진천역과 인접해 있어서

가게 찾기가 정말 쉬워요

가게 안은 만석이었어요 ㅋㅋㅋ

대패만 생 삼겹살, 생 항정살, 한우 차돌박이

육회, 한우 된장, 돼지사태 김치뚝배기, 묵은지 김치소면

왕새우 소금구이까지... 맛이 없는게 없네요

대패의 가격이 130g에 9500인데

가격만 보면 대패삼겹살이 왜이렇게 비싸지?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근데 막상 시키면 양이 상당히 많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희가 시킨 4인분이에요

층이 굉장히 두꺼워요 저기서 고기 수십장이 탄생합니다

일반 삼겹살집에서 드시는 인분 만큼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깔끔한 밑반찬 셋팅이구요

김치와 함께 지글지글 꿉습니다 ㅎㅎ

사진상으론 별로 맛없게 나왔는데

종가 대박집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고기의 퀄이 다르다고 할까......

드셔보시면 아실 것 같아요

물론 대박집도 좋아합니다 가성비 최강!!!

고깃집에서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와 공깃밥

ㅎㅎㅎ

파채와 와사비 양념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대패만 다들 드셔보세요

후회 안하실 겁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