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 달서구 신월성 고기 맛집 ' 공주가 막창 ' 리뷰

2020. 1. 4. 07:00맛집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연말이라 다들 모임으로 바쁘시죠???

저도 여러 망년회 참석으로 바쁜 한달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가게는 신월성에 위 치한 공주가 막창 입니다!!



신월성 메인 음식점 거리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 매우 쉬워요^^



막창과 삼겹살인데주 메뉴는

삼겹살이 너무 땡겨서 일단 삼겹살을 시켰어요

가격이 매우 착해요 ㅎㅎㅎ

차돌박이도 소량 서비스로 주네요

국물떡볶이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삼겹살은 정말 언제나 정답이에요

YES YES~~


돼지찌개가 나왔는데

이것 또한 서비스라는 믿기지 않을 현실!!!

공기밥 두공기는 그냥 기본으로 넘어갑니다 ㅋㅋㅋ 고기도 많이 들었어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항상 불판이 비어있어요

추가로 막창도 시켜먹었는데

막창도 역시 존맛탱 ㅎ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의 행복을 느끼고 가세요

공주가 막창 추천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