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 신월성 맛집 뼈나루 감자탕 방문 후기!

2019. 12. 30. 21:46맛집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날씨가 너무 쌀쌀하네요

이런 겨울에는 뜨끈뜨끈한 국밥이나 해장국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신월성동에 위치한 뼈나루 감자탕에 다녀왔어요

신월성 CGV 근처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고

간판이 커다랗기 때문에 금방 찾을 수 있을거에요

주차장도 굉장히 큽니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뼈나루전골 소짜를 주문했어요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많네요 ㅎㅎ

가게 내부에는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빈자리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ㅎㅎㅎ저녁시간대의 파월

소짜가 등장했어요

사이드로 나온 김치와 깍두기가 정말 존맛이었습니다 ^^

채소가 푹 익을때까지 열심히 끓여주는듕

퍼볼까예~

고기가 엄청 실해요

밥도둑 입니다 밥도둑

마무리는 라면사리로 ㅎㅎㅎ

 

가성비 킹왕짱 입니다

 

신월성에서 밥 드실분들은 뼈나루감자탕 한번 방문해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