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성서 돈까스 배달 맛집 ' 카츠맨 ' 리뷰~!

2019. 8. 19. 22:55맛집

배가 출출해서

돈가스 집을 찾다가 배달 시킨 이곡동 카츠맨!

 카츠맨은 체인점으로 달서구, 북구, 서구에 체인점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성서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곡점으로 주문했어요~~~!

3+1 메뉴도 있었고

다양한 돈까스 메뉴가 있었어요

오사카 명물 쿠시카츠도 팔고 있었습니다 ㅎㅎ

1인 메뉴인 카츠맨 셋트와 스프라이트를 시켰습니다

예상도착시간보다 빨리 도착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카츠맨 모듬의 모습이에요

카츠맨 모듬의 목록은 밥 + 생등심까쓰 1P + 안심돈까스 + 생선까스 + 새우고로케 + 카레고로케 + 고기고로케 + 새우튀김 + 샐러드 + 김치 + 단무지 + 우동국물 입니다!

돈까스 색이 정말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맛도 스고이합니다

고로케 3개와 생선까스, 그리고 리뷰 서비스로 받은 고로케 1p 추가입니다

카레 고로케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

돈까스에 빠질수 없는 탄산음료까지~~~!

배가 고프실때는 카츠맨에서 맛있는 돈까스 드셔보세요

메인메뉴인 돈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