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맛집 - 경주 외동 낙지 볶음 인기 가게 ' 석거돈 ' 후기

2019. 8. 9. 22:54맛집

이번주는 정말 더운 한주네요

한달 정도만 참으면 기온이 내려갈테니 다들 버텨봅시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간절곶이나 해운대에서 경주 쪽으로 오시는 분들이 가기 편한 가게인데

경주 외동에 위치한 대로변 맛집 ' 석거돈 ' 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다른 가게를 가려고 했는데

신호대기 도중에 가게에 차들이 엄청 많이 들어가는 것을 보고 맛집이다 싶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주차장에 차들 보이시나요

사진에 안나온 차들도 10대쯤 될거에요

저희는 운좋게 웨이팅 없이 들어갔지만

나올때는 엄청난 줄이 있었다는.........

낙지볶음 전문점 답게

메뉴는 낙지볶음과 석거돈 두개였어요

저희는 인원이 5명이라

석거돈 중짜 1개랑 소짜 1개를 시켰습니다

밑반찬들의 모습이고

물은 보리차에요 맛있었어요

계란찜이 인당 1개씩 나와요 나름 위생적(?) ㅋㅋㅋ

공깃밥의 크기가 엄청 컷어요

낙지볶음이 나올때 비빔밥용 그릇이 따로 나옵니다~~~!

석거돈 중짜의 모습입니다

양이 상당하죠???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여요

이건 소짜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중짜가 더 크긴하네요

야채가 푹 익을때까지 저어주면서

맛있게 한입~~~~!

.

.

.

맛은 매운걸 못먹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맵기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제한없이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양념이 떡볶이 국물 느낌이 조금 나는 듯 했고

밥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다 못먹는 사람도 많았어요~~!

경주 외동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