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맛집 - 진하해수욕장 중국집 ' 황금성 ' 후기!

2019. 8. 9. 22:36맛집

여름이라서 바닷가에 많이 놀러 가시는데

울산에도 정자해수욕장, 몽돌해수욕장, 일산해수욕장, 진하해수욕장, 나사해수욕장 등

많은 해수욕장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붐비죠

이 중 진하해수욕장에서 인기가 많은 중식당 황금성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룸에만 자리가 있었어요

전화가 계속 울리고 사장님이 엄청 바빠 보였습니다

맛있다는 증거일까요??? 백사장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면 장사가 정말 잘될 것 같았어요

우리 일행을 반겨주는 가면들 ㅎㅎ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여느 중국집이랑 비슷하고

저희는 간짜장 2개 , 볶음밥, 냉면2개, 탕수육 대짜를 시켰습니다^^

에어컨이 정말 시원했어요

볶음밥의 사진!

볶음밥은 웬만해선 실패하지 않는 음식이니 도져언~~~!

간짜장은 역시 경상도 답게 계란후라이가 올라가 있어요

물냉면을 먹은 친구 말로는 약간 매콤하다고 했어요

이건 탕수육 대짜인데

탕수육 이름이 미니탕수육인데다가

가격도 다른 일반탕수육 소~중짜 가격이라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

.

.

맛있게 먹고 계산하는 중에도

끝없이 울리는 전화벨 ㄷㄷㄷㄷ

인기 음식점 인정합니다!

진하해수욕장 공영주차장 근처에 있어서 걸어가도 안멀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