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 동래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후기!

2019. 7. 29. 23:35맛집

안녕하세요

어제 부산에 볼일이 있어서 잠시 갔다가

동래에 사는 친구가 추천해서 같이 가게 된 가게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직구장 근처에 있었고

주차장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1층은 주차장으로 되어 있는데

보이시나요 저 많은 대기 인파들 ㄷㄷ

저희가 주차를 하고 번호표를 받았을때 앞에 40팀이 넘게 있었어요

저는 원래 맛집이라도 기다리면서 먹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운 좋게 10팀정도 뒷 번호표를 획득하게 되어

그냥 기다려서 먹기로 했어요

 이렇게 대기실에서 TV를 보고 있다가

번호가 뜨면 2층으로 올라가는 시스템인데

저희가 처음 받은 번호표가 420번대였어요

그말은 오후 2시경에 이미 420팀이 주문진 막국수를 먹으러 왔다는 얘기가 되니

대단한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2층은 좌식이고

신발장이 매우 크고 잠금 열쇠가 있기 때문에

고가의 신발을 신으셔도 걱정 없어요~~~

가격도 8000원으로 착하네요

저희는 막국수 2개, 비빔 막국수 1개, 수육 대짜를 시켰어요

가장 먼저 나온 수육입니다

특제 소스에 와사비를 풀어 먹으니 그야말로 천상계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어서 막국수가 나왔는데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양이 많아요

일반인 기준으로 배가 안부를 수가 없는 양이니 꼭 가보세요

날이 더웠는데 국수가 시원하니 죽여줬씁니다

그 다음으로 나온 비빔 막국수 입니다

오이, 상추 등과 함께 나와서 먹을때 신선하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주문진 막국수

추천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