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앞산 맛집 - 양정화네 앞산 온천골 가마솥 한우 국밥 리뷰!

2019. 8. 9. 23:46맛집

최근 대구 앞산에 카페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앞산 등산객들도 많아지고 있어서

앞산 맛집들도 자연스레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 곳을 지키고 있는 선지국 유명 맛집 ' 대덕식당'이 있죠

그러나 대덕식당은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을 해야 할 수도 있어서

지금 같은 여름에는 빠른 입장이 중요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방문하게 된 양정화네 앞산 온천골 가마솥 한우 국밥!

주차장이 굉장히 넓고

대로변에서 찾기도 쉽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가게 홀은 엄청 컷고

손님들도 여럿 테이블 있었어요!

한우국밥은 8000원으로 비싸지 않죠

한우국밥 2개와 한우 석쇠불고기를 시켰어요^^

밑반찬은 깔끔하게ㅎㅎㅎ

한우국밥이 나왔어요

등산하고 나서 먹는거라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아침도 안먹은 상태에서 등산까지 하고 나니

공깃밥을 하나 더 시키려다 참았어요

한우 석쇠 불고기와 쌈 채소 입니다

소고기라 그런지 양에 비해 가격이 조금 있긴 했어요!!!

북성로 돼지불고기를 생각했었는데 떡갈비 모양으로 나오네요!

가게 유리가 통으로 되어 있어

밖의 전경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사실 대구사람들은

앞산 하면 대덕식당 이라는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대덕식당을 많이 방문하시겠지만

바로 옆에 위치한 한우 국밥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주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한 번 가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