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계곡 펜션 여행 - 충북 단양 사인암을 추천합니다!

2019. 8. 8. 00:18여행

휴가철을 맞이해서

전국 곳곳으로 피서를 떠나시는데요

바다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계곡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충북 단양에 위치한 사인암 입니다!

단양 팔경 중 하나인 사인암은

바위 자체도 엄청 아름다운데다가 앞에 놀기 좋은 물까지 흐르고 있기 때문에

여름철 피서지로 굉장히 좋은 장소 중 하나에요

단양이라는 지역의 위치가 전국 중간쯤 위치해 있고

양산 배내골, 성주 포천계곡 등에 비해서 사람 수가 적기 때문에

비교적 한적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물살이 센 곳은 출입금지이며

잔잔한 곳이 얕은 포인트, 깊은 포인트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존도 있고

어른들이 놀 존도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해요

펜션들도 근처에 수십개가 밀집해 있습니다

이런 곳은 물살이 약해서 어린이들도 놀 수 있고

여기는 앞쪽은 얕고

안쪽은 깊은 포인트입니다

한 2M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단양 한옥 펜션에서 하루를 묵었는데요

사인암에서 거리가 좀 되었지만 방은 올 예약이었습니다

좋은 돌판 불판에다가 삼겹살, 목살을 맛있게 구워서

정말 맛있는 밤을 보냈습니다 ㅎㅎㅎㅎ

단양에는 팔경과 고수동굴, 그리고 근처 풍기 인삼이 유명하기 때문에

여러 장소를 방문해서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대구로 돌아오는 길에

영주의 특산물인 순흥인절미를 하나 구매했어요

인절미가 정말 맛있고 양도 상당히 많았어요 ㅎㅎㅎ

기념품, 특산물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순흥 떡 추천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