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 민락 수변공원에서 회를 먹자!

2019. 7. 29. 23:53여행

부산 여행 인기 지역에는

해운대와 광안리, 감천문화마을, 용두산공원, 서면, 남포동, 기장, 태종대 등등이 있죠

오늘은 부산을 수십번 가봤지만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민락 수변공원에 다녀왔어요

갓길 주차가 많이 되어 있었는데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걱정 없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가는 길에 보인 마린 시티~~

처음 도착했을때는 해가 지기 전이었어요

그렇지만 인기 스팟 답게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회 센타에서 회를 조금 사고

슈퍼에서 소주와 맥주 과자를 사서 착석했습니다

광안대교가 바로 앞에 있어서 좋았어요

해가 지고 

날도 시원해지고 광안대교에 불빛까지 점등되니

밤의 분위기가 반겨줬습니다 ㅋㅋㅋ

사람들이 다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반대편에는 부산의 최고 동네인

마린시티가 뻔쩍뻔쩍 ㅎㅎㅎ

부산에 사는 분들은

이런 좋은 휴양 장소가 가까이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역시 바다는 뭔가 모를 편안함을 주는 것 같아요

부산 밤바다를 보면서 가볍게 한잔 하실분들은

민락 수변공원에 가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