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버즈 유선 블루투스와 간단 비교!

2019. 4. 26. 21:31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버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S10 사운품으로 지급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제 친구가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아서 받았습니다 ㅎㅎㅎ

 

갤럭시 버즈의 박스입니다

아이콘 X 에 비해서 배터리가 적고

아이콘에 제공되던 플레이어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배터리 용량도 줄어들었는데 이 많은 것들이 사라진 대신 가격이 대폭 감소했죠

대폭이라고 하기엔 좀 그런가ㅎㅎ

 

배터리는 6시간 지속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한 모습이에요

사실 S10을 사용해야 장점이 극대화 되는 제품인데

저는 S10을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무선충전기능도 쓸 수 없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무선충전기능이 핸드폰의 배터리를 끌어서 충전한다는 것 같던데 세상 많이 발전했네요

 

케이스를 여는 순간 S10과 연결이 된다고 하는데

이 참에 갤럭시S10으로 폰 기종을 변경해야 할까 생각이 듭니다

 

디자인도 개인적으로는 에어팟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에어팟은 봐도 봐도 적응이 안되는;;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노블 블루투스 이어폰인데

확실히 줄이 있고 없고 차이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회사 근무시간에 이용하고 있는데 배터리 수명이 엄청 긴 장점이 있어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줄을 뒤로 해서 착용하면 목에 계속 닿기 때문에 거슬려서 목 앞쪽 방향으로 착용을 하고 있어요

 

버즈를 사용하면 거슬리는게 없으니까 좋은데

유선 블루투스도 5만원쯤 주고 산 제품이라 회사에서는 유선을 써야겠습니다

작동도 잘 되고 있기 때문에 휴일에 갤럭시 버즈를 애용해야겠어요

 

기술이 발전해서 10년 전에는 상상도 못하던 제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네요

그 당시에는 휴대폰으로 인터넷 접속을 하면 요금 폭탄을 맞았었는데 

가끔은 기술 발전의 속도가 너무 빨라서 무섭기도 하고 아날로그 시절이 그립기도 합니다

비기알 3000 아껴가며 문자 하던 그 시절이 생각나네요

 

여러분들도 갤럭시 S10과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갤럭시 버즈를 써 보세요^^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