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쉽으로 G마켓 더블 할인 받는 방법!!! - KT 멤버쉽 제휴사

2020. 2. 2. 01:40정보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요즘 통신사 멤버쉽이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데


KT를 쓰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KT 멤버쉽 제휴사는 굉장히 많은데


저는 GS25 스타벅스 정도에서만 포인트를 사용했었어요


다른분들은 영화관이나 베스킨라빈스 등에서도 사용을 하시던데


저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가장 마음에 드는 혜택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그런데 요즘 일이 바빠 스벅을 갈 시간이 없어


다른 좋은게 있나 싶어서 찾다 발견한 G마켓 더블할인~~~



3천원 중복쿠폰 2매를 받을 수 있어요


6천 포인트 차감~~~


저는 VIP라 12만원이 매년 들어오는데


6천원이면 1년 내내 써도 다 못쓰는 금액이네요 ㅎㅎㅎ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생필품 같은건 무조건 사야하는거니 G마켓 할인을 받아서 사면 이득이겠죠???



포인트를 받으러 가보겠습니다



신한 현대 KB NH 카드를 쓰시면 천원 중복쿠폰을 하나 더 주네요



쿠폰 받기를 누른 후


멤버쉽 번호를 입력하고 생년월일 또한 입력하면


쿠폰이 바로 발급됩니다!!



쿠폰은 구매하시고 싶은 물건의 종류와 수량을 선택하는 화면에서


쿠폰 적용을 누르면 됩니다!!


3000원 쿠폰 2개와 천원 쿠폰 1개가 발급되었어요 ㅋㅋㅋ


근데 이게 한번에 다 같이 써지지는 않는 것 같네요



저는 발급받은 쿠폰으로


최애 블랙커피 카누 130T와


질레트 면도날 16입을 구매했어요


ㅋㅋㅋㅋ 빨리 카누를 받아서 마시고 싶어요 존맛입니다 카누카누


매달 지마켓 포인트를 받아서 필요한 물건들을 사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멤버쉽 포인트 썩혀두지말고 씁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