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Series3000 콧털제거기 눈썹정리기 구매 후기!!!

2020. 1. 22. 22:21정보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시대가 바뀜으로써 남자들도 자기관리가 굉장히 중요한 최근인데요

손톱 발톱 머리카락 콧털 눈썹 등 지속적으로 자라는 부분들은

항상 주기적으로 정리를 해줘야 하죠


아날로그 제품들로 매번 정리를 하다보니 불편한 점들이 있어서

저렴한 제품이라도 좋으니 전동제품을 사야겠다 싶어서

이마트에 방문해 코털제거기를 구매했습니다!!!



이마트 전자제품 코너에 가니

필립스 제품들이 눈에 바로 띄었습니다 ㅎㅎㅎ



참 다양한 물품들이 있는데

이번에는 콧털 정리가 목적이기 떄문에 콧털 제거기를 바로 GET GET~~~


23000원에 구매했어요

인터넷을 보니 더 가격이 저렴하던데

이마트 근처에 온 김에 그냥 구매했씁니다 ㅋㅋㅋ



제품의 모습입니다

콧털 정리를 할 수 있고

눈썹 정리까지도 가능한 다용도 제품입니다!!!


눈썹 빗으로 쓸 수 있는 부품들도 들어있어요


필립스가 적힌 건전지도 들어있네요



물로 세척을 해도 전혀 문제 없다고 나와있어요

헤드부분을 돌리면 빠지는데

본체에서 뺴서 따로 세척을 하면 될 것 같아요



세척 설명서에서는 본체에 꽂은채로 세척을 하는걸로 나와있네요 ㅡㅡㅋㅋ



구성품들의 모습이에요

사용이 끝나면 케이스를 씌우고 천가방 안에 넣어두면 될 것 같아요



하단부분을 세모로 오게 하면 분리가 되어 건전지를 끼울 수 있고



왼쪽으로 돌리면

진동이 ON으로 바뀝니다!!!!

파워가 생각보다 쌨어요

즉각 테스트를 실시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씁니다

피부에 새게 데여도 피부가 손상되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비싸지 않은 돈으로 많은 부분을 정리해봅시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