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념 마그넷 붙이기^^ 자석 판 구매 후기~!

2020. 1. 13. 00:12기타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ㅎㅎㅎ

저는 여행을 갔을 때 그 여행을 기억하기 위해 마그넷을 사기 시작했는데

어느덧 모으다 보니 수십개가 되어서

냉장고에 붙이기엔 수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자석을 붙일 판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을 하다가

드루왕 이라는 마켓에서 가장 무난한 디자인을 찾아서 주문했어요



택배가 도착해서 박스를 뜯었습니다ㅎㅎㅎ



박스를 오픈하니 벽에 부착할 부품들과

마그넷 보드가 포장되어 있었어요

저는 두개를 구입해서 붙일 계획입니다~~~



판에 붙여진 테이프까지 제거하면



등장했습니다~~~~

색은 검정 회색 흰색이 있던데

저는 회색으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오사카

삿포로

고베

도쿄

후쿠오카

에버랜드

경복궁

서울스카이

발리

보라카이

까지 있어요


후쿠오카는 여행갔을때 못 사서

친구한테 구해달라고 한 거고

발리와 보라카이는 선물 받은 거에요~~~


앞으로 이 판을 다 채우고

추가로 구매해 더 채워봐야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