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염색약 ' 세븐 에이트 ' 로 집에서 셀프 염색 해봅시다!

2020. 1. 1. 01:10기타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미용실에서 염색하는게 너무 비싸서

집에서 염색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남자들은 머리도 짧은데 비싼 돈주고 염색하기 정말 아까워요 금방 검은머리가 자라고 ㅎㅎㅎ

그래서 알아보다가 발견한 세븐 에이트!!!

미용실에서 실제로 쓰는 용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쿠팡에서 1+1으로 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정말 저렴합니다

저는 새치 염색을 위해서 구매했어요

동성제약 세븐 에이트^^

택배가 왔는데

제가 주문한 제품이 품절되어 더 좋은 제품인 무향료가 왔네요 굿짭

ㅎㅎㅎㅎ




후기들을 보니 정말 갈색으로 나오게 하려면저는 7호 자연스런 흑갈색을 구매했는데

한두톤 밝은 색을 사는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검은머리가 될걸 예상을 한 채로 7호를 구매했어요

갈색으로 염색하고 싶으신 분들은 훨씬 더 밝은 색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구성품은 1제 2제가 있는데

1제는 칼라크림 2제는 산화제 입니다

이 두개를 동일 비율로 섞어서 머리카락에 칠한 후

10분 후 머리를 감으면 됩니다!!!!!!!!!

무향료라서 염색약 특유의 그 냄새가 전혀 안나더라구요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께 정말 강추드립니다

아무 냄새도 안나요

염색을 하면서 가렵거나 그런 증상도 전혀 없었어요

사용 설명서 참고하시구

저는 염색이 너무 잘돼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미용실에서 비싼 돈 주고 염색하시지 말고

단돈 5천원 내외의 가격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염색하세요^^

참고로 저는 반통 밖에 안썼어요

아직 1통 + 반통이 남았다는..........ㄷㄷㄷ

원플러스 원 짱짱맨^^

저는 앞으로 세븐에이트와 함께 오랜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ㅎㅎㅎ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