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린이 - 헬스 헬매들을 위한 '허닭' 닭가슴살 리뷰!

2019. 7. 21. 17:09기타

헬스를 하는 사람들에게

단백질 쉐이크와 함께 가장 많이 거론되는 닭가슴살

예전에 운동할때 슬라이스나 훈제를 먹다가

너무 쉽게 물려버려서

이번에는 좀 더 맛있게 먹을 게 없는지 찾아보다가

유명 닭가슴살 판매처 허닭에서 구매를 하게 됐어요

허경환씨가 운영하는 곳이죠

먼저 앱을깔고 회원가입을 하니 쿠폰을 주더라구요

그걸로 일단

닭가슴살 큐브 3종 30팩을 장바구니에 추가하고

신규회원 이벤트로

닭가슴살 큐브 or 꼬치 or 스테이크를

단돈 10원에 판매하는 것도 참여했어요

저는 핫바 스타일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스테이크를 할지 큐브를 할지 고민하다가

그냥 큐브로 선택했습니다

배송온 닭가슴살 큐브 3종의 영양정보입니다

탄수화물이 적은게 정말 굿굿

치즈맛, 떡갈비맛, 깻잎맛이 있어요

제가 일때문에 저녁에 경비실에 택배를 받으러 왔는데

아침에 배송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중 냉동이 되어있어서 얼음이 녹지 않았습니다!

30팩 + 이벤트 3팩으로

총 33팩을 구매!

바로 운동하고

한팩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봤는데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샐러드나 방울토마토와 조합이 굿일것 같습니다

오뎅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허닭 다들 드셔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