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신월성동 스크린 낚시 ' 피싱 조이 대구월성점'

2019. 7. 1. 22:52기타

요즘에는 스크린 게임 매장이 엄청 많죠

스크린 야구가 가장 대중적이고

스크린 골프도 굉장힌 인기를 끌고 있고

점점 종류가 늘어나더니

스크린 사격, 스크린 양궁 등

재미있는 종목들이 생겨났어요

그러던 중 스크린 낚시라는 것을 듣게 되어서 이번에 가게 되었어요

신월성 GCV 근처에 있어요

건물 내부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 X !

내부 모습이에요

대형 스크린에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하고 있었어요

어린이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게임은 30분단위로 가능하고 해서

한시간으로 게임을 시작했어요

직원분이 이용방법을 가르쳐주시는데

이해는 했지만 역시 뭐든지 백문이불여일견 

하면서 감을 잡는게 최고죠~~~

낚시를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손맛이 엄청나서 놀랬어요

배스낚시를 자주 다니다 요즘엔 바빠서 못다니고 있는데

동네에서 이런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같이 간 일행이 귀상어를 낚았어요

상어가 낚이면 물에서 상어가 뛰어오르는게 보입니다 ㅋㅋㅋ

엄청난 힘이 들어요

어린이와 성인이 다른 모드로 게임을 하는 것 같았어요

진짜 20kg짜리 물고기랑 싸우는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ㅋ

저도 엄청난 고전 끝에

38kg의 귀상어를 낚았어요

팔에 힘을 너무 줘서 헬스장에 온 줄 알았어요 ㅋㅋㅋ

.

.

.

매장 안에는 여러 음식들도 팔고 있고

에어컨도 시원하게 틀어져 있으니

한번쯤 스크린낚시를 해보시는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어렵지 않으니 한번해보시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