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vs리버풀 챔피언스리그 관중 난입, 관중 인스타 주소

2019. 6. 2. 05:06기타

챔피언스 리그 결승 토트넘 vs 리버풀


핵노잼 경기의


전반전 하이라이트 관중난입이 화제입니다 ㅋㅋㅋ


인스타 팔로워가 엄청난 속도로 늘어나는 중이래요


난입 관중은 모델인 것 같네요


음료수 CF도 찍었네요


전 세계 수억명이 지켜보는 경기에 나오면 자기자신 홍보는 제대로 되겠네요 ㅋㅋㅋㅋㅋ


광고효과 ㅎㅎㅎ


경기에 방해되는 행위이지만


용기만은.. 박수를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