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범어 신천시장 술집 맛집 이자카야 ' 오레노아지토'

2019. 6. 17. 00:51맛집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매번 술마실때마다 어디가야되지 생각될때가 많아요

동성로 클럽골목은 너무 연령대가 어리고

삼덕동, 종로는 자주 가고

대봉동은 많이 죽은 것 같고

이외에도 광장코아, 상인동, 서부, 장기동, 경대북문, 계대동문 등이 있는데

오늘은 신천시장으로 갔어요

신천시장에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 많죠

이진태 왕소금구이, 빡빡이, 대구통닭 본점 등등

요즘에는 이자카야와 삿포로 양고기집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이자카야는 일본 현지에 비해서 항상 아쉬웠는데

오늘 선발대로 모인 일행들이 이자카야에 들어가 있어서 방문했어요

가게 이름은 오레노 아지토 였어요

한국어로 번역하면 나의 아지트?? 맞나??

메뉴판 첫면에는 회 종류를 팔았고

뒷면에는 각종 일본 음식들을 팔았어요

튀김 종류는 절대 실패하지 않는 메뉴죠

모듬 튀김 입니다

쏘맥과 하이볼과 잘 어울리는 튀김^^

친구가 이집 하이볼이 굉장히 맛있다고 합니다

일행이 더 와서 시킨 와규 타다끼 입니다

요리의 자태가 아름답네요

마지막으로

후쿠오카의 명물 모츠나베를 시켰어요

개인적으로는 날 음식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덴뿌라 > 와규타다끼 > 모츠나베 순으로 맛있었어요

1차로 와서

덴뿌라를 드시면 괜찮을만한 집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