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 크리스탈 제이드 '

2019. 6. 24. 02:03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이라 백화점에 갔다가 식당가에서 밥을 먹었어요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에 위치한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딜라이트 입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에는 맛있는 음식집들이 많죠

강산면옥, 토끼정, 빌라드스파이시, 콘타이, 댓짱 돈까스, 마이도야 등

신세계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곳은 가보셨을 것 같은데

이번에는 중국음식을 먹으러 크리스탈 제이드에 방문했어요

크리스탈 제이드는

싱가포르, 홍콩에서 한국으로 전파된 것 같은데

어디가 1호점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우리나라에는 10군데가 넘는 매장이 있는 것 같네요

매장 입구에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어요

신세계 8층은 정말 사람이 많아서 항상 대기해야 하죠

지하1층은 거의 헬게이트더라구요

지하 1층에 비하면 8층은 양반 ㅋㅎ

저희는 3명 이었습니다

전체 메뉴판인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한눈에 잘 안들어오시죠

그래서 저희가 시킨것은 따로 올려볼게요

먼저 만두류에서는 기본 소룡포를 시켰고

다 같이 먹을 탕수육도 하나 시키고

새우 계란 볶음밥과

상해식 소고기 볶음면

마지막으로 비취 산슬면을 시켰어요~!

소룡포가 2층으로 나왔는데

한입 베어물면 국물이 쏵 나오는게 재미도 있고 맛도 있었습니다

탕수육은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이 적었지만

맛은 있었어요

새우 계란 볶음밥은 밥이 고슬고슬하니 잘 되어서

맛있게 먹었고

비취 산슬면은 개인적으로 밍밍했어요

맛이 없는건 아니었는데

별다른 느낌이 안드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소고기 볶음면은 생각보다 덜 자극적이었어요

짠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시켜드셔도 될 것 같아요

맛있었습니다

..

.

콜라까지 해서 75000원 인가 계산했던걸로 기억하구요

든든하게 먹어서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백화점 식당가에서 가성비를 바라면 안되는걸 알고

돈생각 안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중국음식이 드시고 싶을때는 크리스탈제이드 추천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