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조합 BHC 뿌링클 치즈볼 후기~!

2019. 6. 9. 21:31맛집

최근에 인기인

BHC 뿌링클 + 치즈볼 조합을 먹어봤어요

사실 저는 치즈볼을 먹은게 첫번째는 아니지만

맛초킹, 후라이드+양념이랑 먹어봤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많은 뿌링클이랑은 처음!

기본적인 치킨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가루같은게 묻은 치킨은 별로라

1년 여 만에 시킨 뿌링클 ㅎㅎㅎ

첫 점은 역시 맛있으나

먹다보니 금방 물리네요

치즈볼은 진짜 맛있는데

하나 천원이라는 사악한 가격이ㅠ

500원이었으면 부담 없이 먹을텐데

저 조그만한거 5개에 5000원은 상당히 계륵 같은 가격이네요

역시 저는 기본 후라이드 양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결론: 뿌링클 보통

치즈볼 맛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