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초밥 배달 맛집 ' 골목 08 ' 달서구 수성구 스시 배달

2019. 6. 9. 10:44맛집

안녕하세요~

토요일 퇴근 후 배가 너무 고파서 시켜먹었던 

대구 초밥 배달 맛집 골목 08 스시 리뷰를 쓸게요~!

스시는 가끔 땡기는데

매번 일본까지 가서 먹을 수도 없고

대구에도 요즘 오마카세 스시 맛집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지만

역시나 배달만큼 편하게 스시를 접할 수는 없으니

배달이 짱짱맨 ㅎㅎㅎㅎㅎㅎ

저는 용산동에 있는 본점에서 초밥을 시켰는데

이 근방의 스시 배달집 중에서는 여기가 가장 나은 것 같아서 

이번에도 시켰어요

모듬초밥 11피스 + 소고기초밥 5피스 + 광어 초밥 5피스 + 일식 돈까스 + 미니우동 + 타코야끼 서비스

업소 쿠폰 적용해서

29000원에 주문했습니다^^

 

기본 모듬 초밥에는 광어 연어 찐새우 생새우 롤 유부 스팸 맛살 계란 초밥이 있네요

와사비는 용기 가장자리에 한웅큼 있어요

이거는 제가 초이스한

소고기 + 광어 초밥 10피스입니다

소고기 초밥이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가끔 타코야끼가 땡길때가 있는데

파는 곳이 그렇지 많지 않아서

이렇게 초밥 먹을때 한번씩 먹어주면 쿨타임 다시 재장착 입니다

타코야끼도 맛있어요

일식 돈까스 안에는 밥 샐러드 타코야끼 소스가 들어있어요

돈까스가 돈까스 전문점에 파는 수준으로 맛있었습니다

본점과 수성구 지산점의 전화번호가 적힌 젓가락을 같이 찍었어요

미니우동도 같이 먹으니

환상의 조합이네요

골목 스시 08 자주시켜먹어야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