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동 동성로 맛집 하남돼지집 후기!

2019. 5. 20. 07:38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하남돼지집 리뷰를 간단히 남겨보겠습니다

 

하남돼지집은 경기도 하남에 본점이 있고

서울, 경기도 지역에서는 예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했죠

그 유명세가 대구까지 내려왔는데

그게 벌써 3~4년도 넘은 것 같아요

제가 대학교 다닐때에도 있었으니

 

동성로에는 고굽남 (고기 굽는 남자), 칠도, 경성상회 등

맛있는 고깃집이 많은데

하남돼지집을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동성로 하남돼지집은 수도권보다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제가 예전에 서울에 가서 먹었을때 1인분 13000원 했으니

지금은 14000~15000원 정도 할거에요

대구는 1인분 9500원에 이벤트까지 해서 8500원이더라구요 ㅋㅋㅋ

물가 싼거 하나는 장점이라는 대구 ㅎㅎㅎ

 

물가가 싸다는거 자체가 지역 경제가 안좋다는 거지만..

 

삼겹살 4인분의 모습입니다

요즘에는 고기를 구워주는 가게들이 좋더라구요

점원이 오면 쪼금 뻘쭘하긴 하지만

확실히 전문가 답게 잘굽습니다 ㅎㅎㅎㅎ

 

고기는 역시 정답이에요

맛이 고굽남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밑반찬은 상추, 김치, 명이나물, 양파장 정도며

삼겹살과 최고의 궁합인 쏘맥으로 삼겹살을 순식간에 소멸시켰습니다

 

물냉면과 공깃밥도 시켰는데

물냉면을 먹은 친구들이 냉면이 정말 맛있다고 했어요

 

^^

동성로에서 한잔 하시기 전에

저녁 먹으러 가기 좋은 하남돼지집에 가보세요~!

 

 

2030골목에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