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북문 양꼬치 맛집 칭베이 / 경북대 중국집 , 경대북문 맛집

2019. 5. 6. 21:23맛집

어제 다녀온 경북대 북문 양꼬치 양고기 맛집 칭베이!

 

일행들은 먼저 양꼬치를 먹고 있었고 저는 늦게 도착했어요

경북대 북문은 오랜만에 왔지만

예전에 술 마시러 많이 와서 어렵지 않게 가게를 찾았습니다 ㅎㅎㅎ

 

칭베이 양꼬치의 모습입니다

1인분에 12000원 이었어요 (10개)

양꼬치는 처음 먹어보는데 자동으로 빙글빙글 도는게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양고기 특유의 향이 있다고 해서 먹기 전에 살짝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거부감이 전혀 없었습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보다 더 맛있다곤 말 못하겠지만

처음 맛보는 맛이라 신선했어요

 

다 구워진 양꼬치는 2층에다 올려두면 되기 때문에 편리했어요

 

하얼빈 맥주 또한 태어나서 처음 마셔봤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고량주도 시켰는데 30도가 넘어서 저는 마시지 않았씁니다

빼갈??이 고량주 맞나요?

 

삿포로에서 징키스칸 다루마 양고기를 먹으려다 실패했었는데

이렇게라도 양고기를 접하게 되어 좋았습니다!!

저기 주황색 가루에 찍어 먹는게 더 나은 것 같아서 계속 찍어먹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소주를 훅훅~~

그리고 칭베이에는 양꼬치 뿐만 아니라 양갈비, 꿔바로우 등 중국 유명 음식들을 많이 팔고 있어요

일반 중국집에서 파는 메뉴들도 모두 팔고 있으니

양꼬치랑 함께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희 일행도 중화비빔밥을 시켜 먹었어요

 

양꼬치를 맛있게 먹고

경대 북문 창 노래방에서 한잔 더!!!

 

칭베이 영업시간: 16: 00 ~ 03:00

첫째 셋째 다섯째 일요일 휴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