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 수성못 들안길 돈돈 돈돈정

2017. 3. 15. 23:04맛집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오늘은 대구 들안길 맛집! 일본 가정식 전문점 돈돈을 소개하겠습니다.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들안길은 맛집들의 천국으로 알려져있죠. 복어, 갈비, 부대찌개, 한정식, 일식 등 한국에서 접할 수 있는 대부분의 음식들을 들안길 한곳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알게 된 사실인데, 들안길 먹거리타운의 식당수가 골목 사이사이까지 합치면 150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도로변에 위치한 수십개의 식당들만 봐 왔는데 어마어마한 숫자에 충격을 받아버렸습니다.

 

 

일본 가정식 전문점 돈돈의 모습입니다. 외관의 모습이 깔끔하고 보기 좋네요ㅎㅎ 사실 저희는 미성복어를 가려고 했는데, 미성복어가 브레이크 타임이라 오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옆가게인 돈돈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인연!? 저는 몰랐는데 돈돈이 전국 체인점이더라구요. 전국에 체인점이 형성될 정도면 맛은 이미 인정받았다고 생각하고 입장~~!

 

주차장은 제 기억으로 10대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꽉차서  구석탱이에 차를 주차했어요.

 

 

가게 내부 모습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굉장히 깔끔하고 주방 내부가 보여서 요리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손님들은 대부분 커플들이었어요 가게 분위기가 딱 커플들이 오기에 괜찮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정식 형식으로 만원~만원초반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요. 취향에 맞게 시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정식 말고도 오야꼬동, 돈부리, 교자 등도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즘 물가에 만원정도면 그럭저럭 한끼로 괜찮은 가격이죠?

 

 

오야꼬동과 치킨그릴정식의 모습입니다. 여기에 교자까지 시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허허

 

들안길은 비싸다는 인식이 있는데 막상 음식집들을 가보면 평범한 가격대의 식당들도 많이 포진해 있더라구요 수성구에 살고 있지 않은 분들도 들안길에 와서 한끼 하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수성못 구경도 고고싱~

 

돈돈에서 배터지게 먹고 지산동 방향으로 갑니다~~~~~~

 

 

대구에서 일본 가정식으로 유명한 앞산 키햐아에 대적할만한 식당을 가본듯 하네요

키햐아도 체인점이 막 생겨나고 있던데 선의의 경쟁을 기대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