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배달 맛집 ' 아카리 스시' ( 용산 이곡 죽전 감삼 맛집)

2019. 4. 22. 22:35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달서구 배달 맛집인 아카리 스시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저는 사실 배달음식으로 스시는 자주 시켜먹지 않지만

가끔씩 스시 생각이 날때가 있어요 ㅋㅋㅋ 이마트 까지 가기는 귀찮고

요즘에는 어플로 스시도 쉽게 시켜먹을 수 있으니 좋습니다!!!

 

아카리 스시는 성서홈플러스 에서 죽전네거리로 가는 길에 있는 죽전우방타운 부근에 위치해 있구요

2017 2018년도 배달의민족 배달수상을 받은 곳이에요!!!

원래 제가 가끔씩 시켜먹던 초밥집이 있는데 요즘들어 음식의 질도 낮아지고 계속 하나씩 메뉴를 빠트리고 가지고 오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에 처음 시켜봤습니다

스시가 도착했습니다

고구마 치즈 돈까스 + 새우튀김 2개 + 스시 12개 + 서비스 타코야키 6개

총 27000원입니다 ㅎㅎㅎ 요즘 어딜 시키나 2만원은 다 넘어가는 것 같아요 ㅠ 물가가 너무 가파르게 올라서 걱정입니다. 배달팁 받는곳도 많고 갈수록 힘들어지는 세상이네요 

그래도 먹고 힘내야 또 돈을 벌고 새로운 한주를 시작할 수 있죠~~~~

 

전체 음식 사진입니다 

집에 세명이 있어서 세명이서 먹었어요^^

 

 

스시는 12피스인데 장어, 소고기, 참치, 새우, 연어, 광어, 한치 등이 들어있네요 

15000원 치고 양이 조금 작은 것 같긴 하지만

지금 봐도 또 먹고싶은!!!!!!!!!!!!

 

고구마 치즈 돈까스의 소스가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돈까스 오이시이~~

 

타코야키와 새우튀김입니다

따뜻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새우튀김은 새우가 매우 컷고

서비스로 나오는 타코야키도 안에 문어가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저는 치킨, 중국집, 피자를 자주 시키지만 앞으로도 찾게 될 가게가 될 것 같습니다^^

스시가 생각나는 밤 여러분들도 드셔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