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blanc - 몽블랑 사토리얼 6cc 지갑 리뷰

2017. 3. 29. 21:37패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몇년간 국민지갑으로 자리잡고 있는 몽블랑 지갑 다들 알고 계시죠??.

 

5년간 쓰던 구찌지갑이 사망해서 이번에 구매하게 된 몽블랑 사피아노, 몽블랑 사토리얼 6cc 지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세계몰 펌)

 

정식 모델명은 Montblanc satorial wallet 6cc 113215 입니다.

 

일반 민무늬와 사토리얼이 인기가 가장 많던데, 제 취향에는 사토리얼이 더 맞기 때문에 이걸로 구매했어요

 

저는 정품 판매사이트인 오케이몰에서 구매했는데, 오케이몰은 예전부터 눈여겨본 사이트인데 이번 기회에 첫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어제 골든구스도 구매해서 내일 도착합니다! 굳굳

 

24만 7천원에 구매했어요. 제가 알기로 오케이몰은 병행수입을 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집에 택배가 도착해서 주저없이 테이프를 뜯었어요

 

오케이몰 전용 박스가 따로 있네요 대형 물류창고에서 바로 배송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차례차례 박스를 개봉하고

 

드디어

 

 

 

 

 

지갑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선이 교차된 사피아노 패턴이 정말 예쁘네요

민무늬보다 훨씬 나은것 같아요

 

몽블랑 지갑은 심플, 깔끔한 맛에 사는 것 같아요. 먼가 셋업수트나 슬랙스+니트 같은 깔끔코디와 어울릴 것 같은 느낌~~

 

 

내부도 깔끔 그자체입니다. 새지갑이라 빳빳하네요

 

임시로 쓰던 지갑에서 카드들을 꺼내서 끼워봤어요

 

이제 뽕뽑을때까지 사용해야겠습니다!!!!!

 

 

보테가베네타나 고야드, 벨루티 등 50만원이 넘어가는 고가의 지갑을 사기에 부담되시거나

 

구찌, 페레가모 등 기존에 인기를 끌던 지갑이 지겨워지신분들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몽블랑지갑을 구매하시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몽블랑 지갑은 각인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각인에는 별 관심이 없어서 하지 않았는데, 백화점 판매품만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각인으로 세상에 하나만 존재하는 지갑을 탄생시킬 수 있으니 이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