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도원동 월광수변공원 맛집 '굴다리식당' 리뷰!

2019. 5. 20. 07:55맛집

안녕하세요!

 

월광수변공원은 대구 도심 외곽에 위치한 공원이죠

 

수성구에 수성못이 있다면

 

달서구엔 월광수변공원과 강정보가 있다는ㅎㅎ

 

주말을 맞아 다녀온 월광수변공원 부근 맛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가게의 풀 네임은 욱수골 굴다리 식육식당 입니다^^

수변공원 주차장 맞은편에 있어요

 

한돈 돼지찌개가 대표 인기메뉴인 것 같았어요

 

가게 외벽에 돼지찌개 글씨가 엄청 많은걸 보니 ㅎㅎ

 

가끔 가게들을 다녀보면 고깃집인데

 

고기 말고 기타 메뉴가 인기인 가게들이 있던데 여기도 그런것 같았습니다

 

 한우도 팔고

 

한돈도 팔고 있습니다!

 

식당 내부는 엄청 깔끔했어요

 

지은지 얼마 안된 건물 같았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저는 저 돌나물을 엄청 좋아하는데

 

경상도 사투리로 돋내이? 라고 어릴때부터 들어와서

 

돋내이라고 불러요 ㅋㅋㅋ

 

돗네이 인가??

 

찌개 3인분의 모습입니다!

 

공깃밥은 별도에요

 

돼지고기가 안에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양이 꽤 많으니 공깃밥 두그릇씩 드실분은 꼭 가보세요!!

 

냉면도 하나 시켜서 세명이서 나눠 먹었습니다 ㅎㅎ

 

크아 전날 새벽 늦게까지 술을 마셔서

 

돼지찌개가 정말 술술 잘넘어갔어요

 

속풀이로 최고였습니다 ㅋㅋㅋ

 

밥도 두공기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테이크아웃 해서

 

바로 앞의 수변공원도 한바퀴 돌았어요!!!

 

수변공원에 오셔서 식당 찾으실때 한번쯤 와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

 

지도를 찾다보니

 

본점은 수성구에 있네요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