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 성서 용산동 돼지갈비 맛집 '평상고깃집'

2019. 5. 12. 02:55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동 돼지갈비 맛집 평상고깃집에 다녀왔습니다

동네 지나다니다가 자주 보던 가게인데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어요

그러다 오늘 기회가 생겨서 친구랑 가게 되었습니다

항상 저녁만 되면 사람이 가득 차는 가게인데

기대를 품고 갔습니다

 

평상고깃집의 메뉴표입니다

돼지갈비가 150그램에 3000원이에요

아주 매우 정말 저렴합니다

왕갈비는 3500원이구요

삼겹살, 막창은 국내산인데 다른곳에 비해서 많이 저렴합니다 

박리다매로 승부를 거신 것 같았습니다

 

요즘 같이 물가가 비싼 때에

돼지갈비가 3천원대라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네요

 

대구도 어느정도 이름있는 가게에 가면 갈비가 만원 내외가 된지 오래인데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촌돼지찌개와

물냉면

비빔냉면도 팔아요

얼마 전부터 비냉이 엄청 땡겼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밑반찬의 사진이에요

모듬쌈, 번데기, 양파, 계란찜, 무, 마늘, 떡볶이, 재래기 (겉절이), 샐러드가 나와요

고기 가격이 워낙 싸서 이정도 밑반찬이면 잘나오는 편이라 생각을 했습니다

고기는 4인분이었는데 나오자 마자 불판에 올려서 한조각만 남아있어요

 

어떤 고깃집에 가면

숯이 약해서 잘 안익는 경우가 있는데

숯불이 후끈후끈 타올라서 고기가 잘 익었어요

 

친구가 기가막히게 굽습니다

고기 첫점을 먹는 순간 드는 생각이

음 괜찮네 , 맛있다

였어요

개인적인 생각은 눈 감고 먹으면 8, 9천원짜리 갈비랑 구분 못할 것 같다는??

ㅋㅋㅋㅋ

 

비빔냉면도 시켰어요

비빔냉면은 쏘쏘 했습니다 

 

고기도 3인분 더시키고

공깃밥도 하나 시켜서 된장이랑 먹었어요

 

고기 7인분에 비빔냉면 공깃밤 된장 콜라

다합쳐서 33000원 나왔습니다

 

정~~~~~말 싼 가격이에요

대구에서 유명한 맛찬들이나 고굽남, 돼지만왕소금구이, 전원숯불, 서민갈비

같은 곳에서 이정도 먹었으면 거의 1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 나왔을텐데

한끼 식사로 굉장히 가성비가 좋았던 곳이었어요

 

학생 들도 부담없이 올 수 있을 것 같은??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