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 성서 용산동 스시 맛집 골목08초밥

2019. 5. 12. 02:41맛집

오늘은 대구 달서구 용산동 배달 맛집

골목08초밥을 먹어봤습니다

배달의 민족 리뷰 평이 매우 좋길래

안 시켜 볼수가 없었습니다!!!!!

 

위치는 용산동 공영주차장

용산지하차도 부근이네요

 

저는 일식돈까스 + 모듬초밥 (5피스) + 소고기초밥 (5피스) + 콜라 500ml + 미니우동 + 타코야끼 (서비스)

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총 21000원이었는데

가게에서 쿠폰을 발급해줘서 20000원에 주문했습니다

 

요즘 뭘 시켜먹으려고 해도 앞자리가 2가 찍히네요

물가 ㄷㄷ

 

성서 맛집 골목 08 스시가 도착했어요

돈까스 안에는 샐러드와 타코야끼 밥 소스가 들어있네요

모듬 스시는 광어 연어 찐새우 생새우 맛살(?)이 왔어요

 

요즘 타코야끼가 땡겨서

동네 타코야끼 파는 가게들을 찾고 있는데

전문점 보다는 맛이 좋다고 할 순 없지만

서비스로 타코야끼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사카 가서 빨리 먹고싶네요

 

소고기 초밥이 매우 맛있었어요

스고이~~~~~~~

 

미니 우동은 일반적인 미니우동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구요

 

돈까스 고기는 나름 두툼하니 괜찮았습니다

튀김옷 두께가 너무 두꺼운 돈까스는 별로인데

마지막까지 느끼하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먹었어요!!!

 

용산동 부근의 초밥집을 여러군데 시켜 먹어봤지만

골목08초밥집이 가장 나은 것 같습니다

다른 곳보다 5천원 가량 저렴하게 시킨 것 같은데 양은 비슷한것같아요

맛도 굿굿

 

초밥이 생각나실때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