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 성서 쇼핑월드 맛집 삼겹천하 리뷰

2017. 1. 29. 16:43맛집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오늘은 설 연휴 세번째 날입니다. 모두들 친척분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저는 내일 임시공휴일인데 출근합니다.ㅠㅠ 이번에는 대구 성서 쇼핑월드 삼겹살 가게 삼겹천하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용산2동에 거주하여 쇼핑월드에 있는 가게들은 안 가본곳이 없는데, 삼겹천하는 이번에 처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무교동 낙지와 장풍, 청담쭈꾸미를 자주 가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삽겹천하의 간판입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가격은 대패삼겹살 기준 1인분에 19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대구 사시는분들은 종가 대박집이라고 모두들 아실건데, 대박집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박집.. 정말 고등학생때부터 대학생때까지 주머니 가벼울 시절 많이 갔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는 부어치킨도 한마리 4900원 이었고 대박집도 1300원이었나 그랬는데 가격이 너무 올랐습니다. 그만큼 세월이 많이 흘렀습니다.

 

 

 

 

 

삽겹천하의 메뉴판입니다.  너무 멀리서 찍어서 글자가 잘 보이질 않는데, 다음부터는 제대로 찍도록 하겠습니다. 대패삼겹살을 제외하고도 소고기 갈비살, 생삼겹살, 왕갈비, 막창, 우삼겹, 훈제오리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소주와 맥주는 4000원입니다.

 

설 연휴라서 쇼핑월드 골목 자체가 정말 조용했는데, 가게들의 반 이상은 장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삼겹천하 사장님도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을 하고 계셨습니다. 다들 고향 내려가셔서 그런지 손님은 저희 포함 네 테이블 정도로 조용한 편이었습니다.

 

 

삼겹천하에는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쌈무와 김치 콩나물 번데기 샐러드 양파채 파재래기 상추 및 기타 채소 등 그리고 각종 양념과 소금 등 많은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주저없이 그릇에 담아왔습니다.

 

 

저희는 대패삼겹살 6인분과 밥4 사이다를 시켰습니다. 공기밥에 숟가락이 얹혀있네요.. 죄송합니다. 조금 먹던 상황에서 찍었는데 삼겹살이 저정도나 남아있습니다. 양 굉장히 많죠?? 먹으면서 생각한게 사장님은 남는게 있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저희 테이블처럼 술을 안마시는 테이블은 마진이 얼마 안남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놀란게 솔직히 1900원 삼겹살이라 기대는 안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먹다보니 맛있어서 밥도 두공기씩 먹었습니다. ㅎㅎ

 

저희가 먹은걸 다 계산해봐도

 

대패삼겹살 1900 x 6 = 11400

공기밥 1000 x 4 = 4000

사이다 1500 = 1500

두명이서 16900원에 밥 두공기와 삼겹살을 먹다니 서프라이즈합니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동할 곳이 있어서 여기서 마무리했습니다. 다음번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쇼핑월드 삼겹천하의 위치입니다. 쇼핑월드 자체가 그리 크지 않아서 바로 찾을 수 있을거에요. 게다가 가게 앞에도 주차할 곳이 있고 빌딩에 전용 주차장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주차걱정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정말 큰 장점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요즘 물가가 저렴하다는 대구에도 삼겹살이 8천원 9천원이 하는데 이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행복합니다. 이왕 먹는거 비싸고 좋은 음식 먹는것도 좋지만, 경기도 좋지 않은데 아껴쓰는것도 한가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주머니 저희가 챙겨야합니다!

 

이상으로 대구 달서구 성서 쇼핑월드 삼겹천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