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RTH FACE - 노스페이스 에코 후리스 구매 후기! 노페 플리스 사이즈 , 평가

2020. 1. 1. 01:07패션


안녕하세요 배병장입니다^^

2~3년 전부터

파타고니아 레트로 후리스가 굉장한 인기를 끌면서

국내 브랜드들도 카피 제품들을 엄청나게 뽑아내고

등산복 브랜드들, 칼하트 등도 후리스를 열심히 만들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파타고니아 후리스가 예쁘긴 한데

매장가서 제품을 보니 재질이 영... 아닌 것 같아서

20~30만원 주고 사기엔 너무 돈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파타고니아는 패스를 했고

올해 노스페이스 에코 후리스가 예뻐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리모는 너무 로고가 과하게 박혀있다는 생각을 해서노스페이스 후리스 중에서는 리모 플리스가 가장 인기가 많았지만

에코 플리스로 주문했어요

에코가 개인적으로 훨씬 예뻐 보입니다 ㅎㅎㅎ

재질도 보들보들하니 예술입니다

가격은 13만원대에 구매했어요

95사이즈가 세미오버로 95~100정도 되는 것 같고

폴리에스터 나일론 100%네요 ㅋㅋㅋ

the north face

북쪽의 얼굴?ㅋㅋㅋ

2000년대 대한민국 전국을 휩쓸던 노페의 인기 ㅎㅎㅎ

인기가 사그러들었다가 다시 상승중인 것 같아요

옷의 뒷쪽에도 노스페이스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튀지도 않고 과하지도 않고 딱인 것 같아요

팔에는 빅로고가 있어요

사실 저는 가슴팍에 로고 하나만 있는걸 좋아하는데

로고가 많긴 많네요 ㅎㅎㅎ


파타고니아 레트로 사는 것 보단

훨씬 가성비 좋은 현명한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매장에서 한번 입어보세요~~~!

강추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