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성서 이곡동 맛집 ' 놀부 부대찌개' 리뷰

2019. 7. 14. 00:12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 체인점 놀부 부대찌개에 다녀 왔어요

오랜 기간 명성을 이어온 데에는 다 이유가 있겠죠

사실 요즘 대구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계대 동문 카츠 d9를 갔는데

재료소진으로 장사를 하고 있지 않아서

이마트 부근까지 돌다가 놀부부대찌개로 왔어요

얼마 전에 들안길 놀부 부대찌개에 가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다른 동네 놀부에 입장하게 되었어요 ㅋㅋ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테이블에 부착되어 있는

메뉴판 사진을 찍었어요

간판 이름이 부대찌개인 만큼 부대찌개 메뉴도 많았지만

철판요리 메뉴도 많아서 다양한 메뉴 속에서 선택이 가능해요

저희는 우곱새 2인분을 시켰어요

기본 반찬이 간소하지만 깔끔하네요

도토리묵 샐러드 맛살튀김 김치 입니다

우곱새 2인분에 우동사리를 추가한 모습이에요

아직 국물이 쫄지 않아서 싱거워보이지만

(순한맛)

불을 엄청난 강도로 올려서 팔팔 끓였습니다

이렇게 국물이 진~~~~~해졌어요

사실 요즘 낙곱새 닭곱새 등을 파는 가게들이 많이 늘어나서

거기서 거기겠지 싶었지만

곱창도 생각보다 굉장히 크고 새우도 크고

웬만한 개인 낙곱새집보다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

진짜 순식간에 밥을 먹고

한그릇 더 먹으려고 했지만 소식중이라 한그릇에 만족했어요

놀부 부대찌개 앞으로 자주 와야겠어요 너무 맛있습니다

가게 옆에 타워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걱정 없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